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재밌는게임-아틀란스토리

 

제가 즐겨하는 게임중 하나인 아틀란 스토리!!

게임을 하면서 그냥 아들난스토리라고들 합니다.

아틀란을 하다가 아들을 낳았어요!

아들난스토리는 무려 2년이상된 오래된 게임중 하나입니다!

예전직장에서 직원들끼리 대전하는 재미로 시작했다가

현금투자하고 오기생겨서 꾸준히 하게된 게임중 하나죠.

 

 

 일단 저의 스펙!! 191레벨 에 무기 및 방어구 191강화에 보석작업중입니다.

이번에 업데이트되어 보석작업이 새로 나왔는데 생각처럼 쉽지가 않습니다.

엄청난 과금러들만 클리어 할 수 있는 던전이 업데이트됐어요..

저처럼 서민들은 구경만 하는 던전이지요.

 

 

 

일단 인터페이스는 이러하다..이러합니다.

여러가지 컨텐츠가 있구요. 현금 투자를 하지 않더라도

무료로 주는 아이템들이 넘쳐나서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게임이죠.

훈련을 통해 영웅들을 레벨업 시키고 임무를 통해 게임내의 재화나

경험치를 얻을수 있죠!!

 

 

전투 인터페이스는 턴제로 진행되며 보다시피 저는 어마어마하게 강해서

HP소모없이 그냥 팍!! 클리어 한답니다.

사실 일반서민유저들도 던전깨는건 일도 아니랍니다 ㅋㅋㅋ

정예던전이 힘들지만 렙업을 하지않고 정체시키면서 재화를 모아서

장비에 투자좀하고 시작하면 무난하게 진행되는 게임입니다.

그러나!!! 일반 유저들과의 PVP가 문제죠!!

하지만!!!!

 

나의 영웅이 살아있어도 10턴제한이 걸리면 패배로 인정되는

가슴아픈 게임입니다!!

계속 재도전하다보면 운좋게 회피 및 크리티컬데미지가 터져 이길때도 있어요 ㅋ

 

그리고...대망의 유저들간의 PVP

 

B조1위 1위 1위!!!!!!!!!!!!

다신 없을 1위..ㅠㅠㅠ

예선종료 71시간후엔 예선 300위선으로 항상 떨어지지만

1위기념으로 스샷한방 찍어놨어요.ㅋㅋ

모두들 아틀란스토리를 하게 되시면

에블썹 -인종-을 찾아주세요~

아이템은 못주지만 게임행동에 필요한 체력은

꼬박꼬박 드립니다!!ㅋ

이상 아틀란스토리였습니다~

 

'모바일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윈드러너 고득점 방법 !!  (0) 2016.04.12
클래시오브클랜 ~  (0) 2016.04.07
거지키우기ㅡ은근중독 모바일게임  (0) 2016.04.06
윈드러너 고득점 공략  (0) 2016.04.05
클래시로얄ㅡ은근중독  (0) 2016.04.02